Teams 내 Finance 커뮤니케이션 효율화
Outlook에서 Copilot을 활용한 Financial 이메일 초안 작성
Excel에서 재무 데이터 분석
Word에서 재무 보고서 작성
PowerPoint에서 Financial 프레젠테이션 만들기
Copilot을 활용한 실전 Finance 시나리오"
본 교육 과정은 재무 전문가들이 Teams, Outlook, Excel, PowerPoint, Word에서 Microsoft Copilot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참가자들은 AI 기반 도구를 활용해 재무 보고를 간소화하고, 데이터를 분석하며, 커뮤니케이션을 효율화하고, 전문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제작하는 방법을 학습하게 됩니다.
또한, 본 세션은 상호작용형 실습, Hands-on 활동, 실제 재무 시나리오를 통해 재무 업무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.
교육기간 : 1일, 3시간
예산 편성, 재무 보고, 비용 분석을 담당하는 재무·회계 담당자